로고

로그인 회원가입
  • 진료안내
  • 클리닉센터
  • 진료안내

    클리닉센터

    Total 5건
  • 검색은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 [레이저회음성형클리닉] LVR™

      LVR™ (레이저 질 성형수술)
      1. 질이완

      여성은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3~4cm이던 질의 직경이 3배 이상 늘어나게 됩니다. 이 때 질을 감싸고 있는 근육들도 함께 늘어나 여성의 질은 탄력과 수축력, 긴장감을 함께 잃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질 내부에 자리하던 주름과 돌기도 점점 평평해져 성관계시 남성 성기와의 마찰력을 떨어뜨립니다. 질의 수축력과 마찰력의 저하는 여성의 성적인 자신감을 해치고 남성의 성감을 무디게 만드는 주요인이 됩니다.

      ☞ 치료방법 LVR (Laser Vaginal Rejuvenation) : 레이저 질 성형수술

      <레이저 질 성형술>은 질과 질을 떠받쳐주는 근육을 강화시키고 골반근육을 함께 좁혀 수축력과 긴장감 있는 20대의 탄력성을 복원시켜주는 안정성과 만족감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최신 수술법입니다.

      수술 후 예쁘고 탄력 있는 회음부를 약속하며 수술 흔적이 거의 남지 않습니다.

      LPC (Laser Posterior Colporrhaphy) : 성감 향상을 위한 LVR

      이쁜이 수술로 일컬어지던 기존의 수술법을 보완하기 위하여 레이저를 도입하여 정확하고 빠른 시술을 가능하게 하였고, 통증의 감소와 흉터없는 시술로 만족도를 한층 높였습니다. 남편뿐 아니라 본인의 성감 향상을 가능케 합니다.

      LAC (Laser Anterior Colporrhaphy) : 요실금 해소를 위한 LVR

      분만이나 폐경으로 인한 요실금의 경우, 레이저를 이용하여 질내강을 축소함으로써 요실금 해소는 물론 성감 향상의 효과를 가져옵니다.

    • [레이저회음성형클리닉] DLV™

      DLV™ (디자이너 레이저 회음성형수술)
      1. 소음순 이상

      여성의 은밀한 부분 중, 대음순 안쪽에 있는 초생달 혹은 날개 모양과 비슷한 좌우 한 쌍의 주름으로, 요도나 질 입구가 건조하지 않게 하며, 외부의 균의 침입을 막아주는 작용을 합니다.
      소녀시절의 경우 작고 선명한 핑크빛을 띠고 매끈하지만, 사춘기를 넘기면서 경우에 따라 호르몬의 영향, 혹은 자위행위나 물리적인 자극으로 양쪽 모두 검어지고 비대해지기도 하며, 비대칭적으로 한 쪽만 늘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거나 딱맞는 바지를 착용했을 때 밑이 쓸린다거나 땀이 차서 외성기가 쓰라리고, 성교시 소음순이 말려들어가 불편하고 아프기도 하며, 자극이 클리토리스에 전달되지 않아 절정감인 오르가즘을 느끼는데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또, 성기의 모양으로 인한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심해, 이성과의 교제에서 자신감이 줄어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 치료방법 LVR (Laser Vaginal Rejuvenation) : 레이저 질 성형수술

      소음순이 비대칭적이거나 변색이 심한 경우, 늘어난 소음순으로 인하여 잦은 질염이나 방광염 등 위생상 문제가 있는 경우 등에 적절한 수술 방법입니다.
      레이저를 이용하여 가급적 정상 조직의 신경학적 손상을 최소화하여 성감의 변화 없이 수술이 이루어지며, 흉터 발생의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수술 시간이나 시술 후 성생활로의 회복이 빨라 환자의 만족도가 아주 높은 수술입니다. 기존의 고식적인 방법에 미용외과적인 수술을 접목하여 수술의 기능적, 미용적 만족도를 높입니다.

      2. 클리토리스(음핵) 성형

      여성의 음핵(Clitoris)은 질 입구에서 약간 위쪽에 위치하며, 남성의 페니스에 해당되는 부분으로 성관계시 자극에 의해 발기하여 최고의 성감을 느낄 수 있는 부위입니다.

      여성들은 직접적인 성기 삽입보다는 음핵 주위의 지속적인 부드러운 자극에 의해 오르가즘에 도달하며 만족해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여성이 파트너의 이해나 성의 부족으로 음핵의 자극이 어려운 경우, 전희에 의해 성적 흥분상태까지는 도달하나 성기 삽입 후에는 오히려 그 이후의 단계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이 경우 레이저 음핵 성형술(음핵 포경술)로 음핵의 노출을 조절하여 지속적인 성적 흥분 상태를 유지하여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치료방법 LCR(Laser Clitorialplasty) : 레이저 음핵 성형술

      여성 개인마다 다양한 클리토리스 형태에 맞도록 개별화된 디자인을 시행하여 성생활 시 최대한 이 부위가 노출 및 반응하도록 하는 수술법으로서 보다 나은 성생활을 꾀할 수 있습니다.
      성흥분 장애, 오르가즘 장애에 적극 권장할 만한 방법입니다.

    • [레이저회음성형클리닉] LHR™

      LVR™ (레이저 처녀막 성형수술)
      1. 처녀막 이상

      많은 사람들이 "막"이란 단어 때문에 처녀막이라 하면 창호지처럼 덮여 있는 얇은 막을 떠올리기 마련이자만, 사실 처녁막이란 질 입구의 둘레에 레이스처럼 붙어있는 탄력성 있는 주름으로 된 조직입니다.
      사람마다 모양이나 크기, 탄력성의 차이가 있으며 처녀라 하여도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개의 경우, 첫 성관계 시 처녀막이 파열되면서 출혈이 발생되나, 간혹 심한 운동이나 승마, 자전거 타기 등에도 파열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성관계가 아니더라도 손상되기 쉬운 조직이지만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는 순결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처녀막 재생 수술은 새로운 미래를 위한 자신감을 가지기 위한 적극적인 방법 중의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 치료방법 LHR : (Laser Hymenoplasty) : 레이저 처녀막 성형수술

      처녀막이 갖는 의미나 용도는 시대적 변화에 의해 많이 변화되었지만, 혼전의 잦은 성관계나 재혼 등의 사유로 인하여 LVR 수술과 병행하여 수술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 [레이저회음성형클리닉] GSAV™

      GSAV™ (G-spot 확대술/양귀비 수술)
      1. GSAV™(G-spot Augmentation Vaginoplasty) : G-spot 확대술, 양귀비 수술

      G-spot은 여체에서 가장 강렬한 성적쾌감을 불러 일어 키는 곳이며 여성 오르가즘의 문을 여는 확실한 열쇠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1944년 독일의 산부인과 의사 그라펜베르그에 의해 처음 보고된 이후, 1980년 미국의 성 연구가 죤 페리와 비버리 휘플이 이를 비디오로 촬영하여 공개함으로서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질 입구에서 3-5cm 안쪽으로 질 상부 점막에 위치하고, 그 크기는 다양하나 완두콩 만한 달걀구조로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의 60%가 발달하고 40%는 발달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성불감증의 원인 중 심리적 요인을 제외하고 90%는 질내 음경삽입후 오르가즘을 못 느끼는 경우인데 G-spot이 발달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인공보강제, 자가지방 등을 G-spot부위에 보강해 줌으로서 보다 강력한 성적 만족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 [레이저회음성형클리닉] 시술법

      현재 미국, 유럽, 일본, 동남아, 중국 등 세계 20여국에서 시행되고 있는 시술법으로, <포항여성병원>은 Laser Vaginal Rejuvenation Institute of LA (Beverly Hills)에서 이 분야의 권위자로 미국 비벌리 힐스의 유명 연예인들과 유럽 귀족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Dr. Matlock에게 수술 기술을 연수받아 안전하고 정확한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Dr.Matlock 홈페이지 바로가기

    검색